먹는 엘라스틴은 콜라겐 성분과 비슷한 영학을 하신다고 보시면 되는데요. 단백질 조직 중 하나이기도 하며, 고무의 늘어남과 탄력성 같은 신축성이 있는 물질입니다. 또한, 체내에 엘라스틴 결핍 증상이 발생하면, 주름의 원인이 되기도 하며, 피부 탄력성을 잃어버릴 수있는 중요한 물질입니다.
이 처럼, 꾸준히 복용하시게 된다면, 주름 방지 뿐만아니라, 탄력성까지 얻을 수있는 피부 미용의 필수 영양소라고 볼 수있는데요. 석류와 같은 음식을 통해 보충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반면, 특정 제품을 섭취해서 충전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.
대표적으로 먹는 엘라스틴 제품은 여에스더에서 판매되고있는 제품이 있는데요. 이에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먹는 엘라스틴 추천 여에스더
여에스더는 가다랑어란 생선을 통해 추출한 엘라스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 함유량은 총 75mg이며, 하루 권장량이 75mg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, 하루에 한 포만 섭취를 해도, 충분히 보충할 수있다고 볼 수있겠습니다.
또한, 데스모신이란 성분도 함유되어 있는데, 이는 엘라스틴을 구성하는 조직 중 하나로 알려져잇는 성분입니다. 데스모신이 없는 제품인 경우는 확실한 효능을 얻을 수없다고 하니, 구입하시기 전에 포함되어있는지 아닌지르 잘 확인하신 뒤 구매결정을 하셔야 합니다.
추가적으로 저분자 피시콜라겐이란 성분이 총 702mg이 추가로 포함되었는데요. 이의 주 효능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얻을 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저분자와 고분자의 차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같아 간단하게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. 고분자 피시콜라겐의 경우는 체내 흡수율이 매우 떨어짐에 따라, 효과의 대한 큰 기대를 하기가 어렵다고볼 수있습니다.
반면, 저분자는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위해 그러한 형태로 만들어진 것이며, 무려 체내 흡수율이 최소 30%이상이나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. 이 외 더 자세한건 위 부분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먹는 엘라스틴 추천 두번째 셀티바 엘라스틴 데스모신
셀티바와 여에스더 제품의 큰 차이점은 피시 콜라겐 함유량 정도입니다. 나머지(가다랑어를 사용했다는 점, 저분자인 점 등) 모두 동일하고, 피시콜라겐이 여에스더 제품 쪽이 200mg이 더 많이 함유되었지만, 금액 면에 있어서는 셀티바 쪽 제품이 더 저렴합니다.
효능
- 주름을 개선해준다.
-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다. 이는 단기적 효과로는 기대하기 어려우며, 반드시 장기간 동안 먹은 후에 효과를 볼 가능성이 있다.
- 나이가 많은 분들이 먹게되면 더욱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. 왜냐하면, 세월이 흐름에 따라 콜라겐 수치가 감소하기 때문이다.
-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얻을 수있다.
대표적으로 총 4가지 효능들이 있으니,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